본문 바로가기

코성형

필러 대신하는 코성형

코성형을 하고 싶은 분들은 많은 , 코성형이 무섭고 수술이라 생각되어서 포기하시는 분이 의외로 많다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란 경우가 많습니다더불어 많은 분들이 고민하시는 것이 코가 낮아보인다는 것일 것입니다. 언론이나 인터넷 매체에서 많이 소개되고 있는 필러를 이용하여 코를 올리는 일명 "쁘띠성형" 대하여 알고 계셔서 이에 대한 수술을 받으시고자 하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쁘띠성형으로 코성형을 하면 간편하게 주사를 맞아서 코를 올릴 있고 더불어 붓기도 별로 없어서 수술 후에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필러를 통해서 코를 올리게 되면 부분적으로 필러의 양이 적게 들어가면 좋겠지만, 아래의 경우처럼 필러의 양이 많이 필요할 경우에는 오히려 코성형이 나을 있습니다.

사례 분석


자연스럽게 코를 올리는 일명 "쁘띠성형" 원하셨던 분인데보시는 바와 같이 코가 많이 낮아서 자연스러운 콧등윤곽선을 위해서는 필러의 양이 많이 필요한 경우였습니다. 콧볼도 넓어서 이를 조금 줄이면서 수술하면 훨씬 좋을 같았지만, 수술받으시는 분은 자연스럽게 콧등을 올리길 원하셔서 결국 코를 올리기 위해서 코성형을 권유하였습니다. 하지만, 코성형보다는 필러를 맞으시고자 하셨던 분이기 때문에 처음에는 많이 주저하시더군요. 필러를 이용하였을 들어가는 비용보다 만만치 않아서 그러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결국 기간대비 비용적인 면이나 수술 후의 효과면등을 고려해서 간단한 코성형을 시행하기로 했습니다.

 

콧등을 올리는 것도 최대한 티나지 않게 올리길 원하셨기 때문에, 보형물을 이에 맞춰 조각하여 수술을 했던 경우였습니다. 콧등윤곽선이 부드럽게 나타나면서 수술한 티가 나지 않는 장점이 있죠. 만일 필러를 이용하여 수술을 하였다면, 오히려 콧등이 넓어 보였을 것이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