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티에이징

눈밑에서 팔자주름까지

세월이 지나면서 얼굴에 모습이 들어나는 것은 어쩔 없습니다. 여기에 대표적인 두가지 노화현상이 있는데요, 하나는 피부처짐이고 다른 하나는 얼굴볼륨감소입니다. 물론 주름, 피부탄력저하 등도 대표적인 노화현상이라고 하지만, 미용성형적인 관점에서는 위의 두가지 문제에 초점을 맞추게 됩니다. 하지만, 주름과 피부탄력저하 등으로 인해서 피부처짐이 생기는 것이기 때문에 절대로 소홀히 다루어져서는 안될 문제이고, 주름이나 피부탄력저하는 평소의 꾸준한 관리로 노화현상을 늦추어줄 있습니다.
여기서는 피부처짐과 얼굴볼륨감소에 대한 치료경우를 눈밑의 피부처짐에 예를 들어 설명해보고자 합니다.


사례 분석


아래의 왼쪽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피부에 수많은 피부주름이 관찰이 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에서는 이부분을 많이 신경쓰지만, 실제로 경우의 노화현상은 눈밑의 피부처짐과 눈밑과 코의 경계부위의 볼륨감소, 그리고 팔자주름의 심화로 말씀드릴 있습니다.


위에 보시는 경우는 수술전의 모습에 많이 관찰되는 피부처짐과 얼굴의 곳곳에서 관찰되는 볼륨의 감소를 있습니다. 경우, 눈밑 성형술, 중간얼굴 당김술, 얼굴지방 성형술 등을 이용하여 보다 젊게 보이도록 하는 것이 안티에이징 성형입니다.

이번 사진은 수술 3개월째의 모습을 비교한 것입니다. 여전히 유지가 되는 것을 있습니다. 안티에이징 성형의 기본은 세월의 흔적을 뒤로 돌려서 예전의 모습을 찾아주는 있습니다. 없던 것을 새롭게 만들어서 새로움을 만들어 내는 것이 아닙니다. 이때문에 일반 성형과는 달리 안티에이징 성형은 접근하기 어렵고 까다롭게 됩니다. 일반적인 얼굴의 모양 조화 뿐만 아니라 얼굴의 정상적인 노화과정을 이해해야 하며, 더불어 수술 받으시는 분들의 라이프 스타일, 생활습관 총체적인 부분을 고래해서 수술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안티
에이징 성형은 누구나 있지만, 아무나 할수는 없습니다.